태전바른탑치과 태전동 개원, 임플란트 특화 시술과 양심진료 철칙!

 

e29fa9a1fcaf0e9527304521775cb04a_1733721892_7539.JPG

 

지난 1028, 지역 주민들에게 바른 생각, 탑클래스 진료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 광주시 태전동에 태전바른탑치과가 문을 열고 진료를 시작했다.

 

태전바른탑치과는 약 200평대 규모의 공간에 오픈진료실과 수술실, 특진실, 독립진료실, 3D 디지털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임플란트, 치주치료, 심미보철, 충치, 신경치료, 틀니, 사랑니 발치, 소아 청소년 진료 등 다양한 분야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에서 찾는 치과로 자리잡은 바른탑치과그룹의 8호점인 태전바른탑치과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고민규 대표원장을 필두로 과잉진료 없는 치과, 의료진의 양심을 지키고 초심을 잃지 않는 치과를 지향하고 있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을 졸업한 고민규 대표원장은 약 8,000례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수술과 구강 내 소수술에 특화된 진료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오스템임플란트 연구자문 의사로 한국경제TV와 국민일보 쿠키건강뉴스 등 다양한 방송에서 치과 자문의로 출연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개원을 맞아 고민규 대표원장은 태전지구에 개원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평생 치과 주치의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치과 치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병을 키워 나중에 더 많은 치료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과잉진료 없는 양심치과를 철칙으로 모두가 건강한 치아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태전바른탑치과는 환자의 시간적 제약을 최소화하기 위해 월, 수 오후 830분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상담 및 예약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링크 주소 : https://www.e-scienc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174